첫인상이 가장 중요합니다. 이것은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집을 팔려고 시도하고 부동산을 팔거나 임대하려고하는 부동산 투자가들이 처음 이해하지 못하는 개념 중 하나입니다. 커브 호소는 집에 관한 첫 인상입니다. 이곳은 투자자 또는 판매자로서 구매를 유도하는 사람들이 집으로 생각하기를 원하는 곳입니다. 이런 이유로 집 밖에서 잠재적 인 구매자 나 임차인을 초대하고 호소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이고 어느 정도의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합니다.
사람들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페인트가 부서지고 칙칙하거나 외부의 피곤하고 퇴색 된 색상입니다. 비닐 사이딩은 종종 쉽게 청소되고 활력을주기 때문에 초대됩니다. 또한 유지 보수가 상당히 적어 구매자와 임차인 모두에게 호소합니다. 그러나 사이딩이 주택의 잠재적 인 성격을 방해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. 구매자와 판매자를 대신하여 개인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에 각자 자신에게 있습니다. 깨끗하고 또렷한 페인트 작업이나 사이딩에 관계없이 명백한 파손 상태보다 훨씬 더 좋은 인상을줍니다.
그 첫 인상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. 집 외부가 인상적이지 않으면 구매자는 집 내부의 다이아몬드를 발견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 연석 어필을 추가하기 위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집 외부에 낮은 유지 보수 꽃과 식물을 심는 것입니다.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식물에 투자하기를 원치 않으며 통제 불능 상태로 성장하기 어려워 보일 식물에 진지하게 투자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. 최소한 도로를 향하고있는 집 외부에 이런 식물을 심고 싶지는 않습니다. 덤불과 등산 덩굴은 많은 경우에 건물을 둘러싸고있는 울타리를 따라 또는 재산과 주변 재산 사이의 개인 정보 보호 선으로 잘 작동합니다.
푸른 잔디에 도움이되지 않는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물이 적 으면서 번성 할 수있는 일종의 하이브리드를 고려하거나 잔디의 큰 패치에 의존하지 않는 일종의 조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xeriscaping과 같은 아름다운 다음 아마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. 요점은 집을 보는 사람들이 내부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집을 외부에서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.
업그레이드를 할 때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보도와 차도가 깨끗하다면 청소하는 것입니다. 고압 세척기가 보도, 차도 및 / 또는 현관에 할 수있는 일이 놀랍습니다. 그러나 거기서 멈추지 마십시오. 시간을내어 문과 창문이 깨끗한 지 확인하십시오. 이 작은 것들이 종종 가장 큰 인상을줍니다. 집의 외관을 적절히 관리하고 멋지게 유지한다면 (구매자의 마음에) 집안이 현재 고려하고있는 것과 똑같이 돌 보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여분의 시간을 내면 집 외부가 구매자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으므로 정문과 연석 사이의 필수 부동산을 소홀히하는 것보다 더 높고 빠른 제안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. 이 강력한 조언을 간과하지 마십시오. 주택이나 투자 재산을 판매하려는 노력에서 조금 더 성공해야합니다.